아이디 ▼
비밀번호
포인트 메뉴
전체

오늘: 1,519|어제: 2,296|전체: 3,142,869|회원: 4,899|문서: 72,054|댓글: 338,323|첨부파일: 2,480

?
히치하이커 2013.01.15 00:16
LFP에서 중계권료를 균등하게 배분하는 동시에 입장권 가격을 15% 가량 낮추기 위한
그래서 더 많은 관중이 들어올 수 있도록 하는
협상을 제안했다고 하네요.

갑자기 등장한 이야기~ 는 아니고
레알 바르샤가 그동안 꾸준히 반대해왔고
우리랑 꼬마도 꽤 많은 파이를 먹어서 조용조용하고 있었는데
어떻게 될지~!
?
title: 2009/10 후안 마타 (Away)WerderIsan 2013.01.14 23:22
바람과함께사라지다는 정말 타이밍이 안맞아도 너~~무 안맞는듯.
개봉했을때는 도둑들에 밀리고, 시간 좀 지나니 광해가 나와버리고...
도둑들, 광해 본다고 이 영화가 나온 것조차 몰랐다는..
profile
title: 헤타페 - 다니엘 파레호Tino 2013.01.14 19:45
루이즈는 힠한테 주전경쟁에서 밀린듯

발베르데 감독오고부터 힠 6경기 선발 출장 할 동안 루이즈는 2(선발 1.교체 1)경기 밖에 출장 못함
  • profile
    title: 2017/18 카를로스 솔레르 (Home)JoãoPereira 2013.01.14 22:49
    근데 그 전부터 밀리는 모양새였음ㅠ
  • profile
    title: PSG - 곤살루 게드스두디 2013.01.14 22:51
    지난시즌 후반기부터 밀렸죠... 그때부터 코스타가 잘해주기도 했고
  • profile
    title: 헤타페 - 다니엘 파레호Tino 2013.01.14 23:35
    발베르데 오기전만 해도 루이즈가 밀리지는 않았죠
    최근에 경기 많이 못 나와도 힠이랑 이번시즌 출장시간은 50분 밖에 차이 안나요
profile
title: 2017/18 카를로스 솔레르 (Home)리빙스턴 2013.01.14 09:30
대왕 문어가 LFP 회장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profile
title: 2011/12 빅토르 루이스 (Home)토로로 2013.01.14 01:49
바야돌리드vs마요르카 보는데 우리팀이랑 링크떳던 patrick ebert 이 선수 참 잘하네여. 2골1어시ㄷㄷ
?
히치하이커 2013.01.13 22:37
솔다도가 11골로 득점래잉 5위인데
공동 5위가 아두리츠!?!?!
많이 넣고있는건 알았는데 이만큼이었구나!!
  • profile
    title: 에스파뇰 - 빅토르 루이스레이시안 2013.01.13 22:47
    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득점순위 보면서 놀라워서 박동에 쓰려다가 까먹ㅋㅋㅋㅋ
  • ?
    title: 2015/16 호세 가야 (Home)까날랄랄라 2013.01.14 00:41
    하지만 빌바오는 ㅜㅜㅋㅋ
  • ?
    title: 2009/10 비센테 로드리게스 (Away)AF코알라 2013.01.14 21:34
    원래는 솔다도보다 앞서있었는데...ㅋㅋㅋ
  • profile
    시노 2013.01.17 05:51
    한동안 2위에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ㅅ=)a
profile
title: 인테르 - 조프레 콘도그비아Fantacontrol 2013.01.13 22:01
이전에 자주올렸던 zonalmarking에서는 발렌시아대 세비야의 경기를 혹평했네요
양팀이 왜 이번시즌 성적이 그모양인지 보여주는경기였고 압박이 약한 조용조용한 경기였다고...
번역하다가 날려먹어서 간단히 요약합니다
  • profile
    title: 아스타나 - 네마냐 막시모비치Gago 2013.01.13 22:39
    난 재밌게 봤었는데 우리팀 플레이도 이전라운드보다 만족스러웠고
    보는 사람마다 다른가봐영
  • profile
    title: 에스파뇰 - 빅토르 루이스레이시안 2013.01.13 22:48
    발베르데 부임 이후 6승 1패인데 뭘 더 바라는 겐지.. 4위랑 승점도 1점차고...
  • ?
    히치하이커 2013.01.13 22:56
    우리 홈경기인데 압박없이 쉽게쉽게 하면 우리만 좋은거죠~
    세비야가 강하게 나와야 홈팀이 뭐 더 강하게 밀어붙이던지 하지
    그냥 평범한 플레이를 한건 세비야 였고 그래서 쉽게 이긴건 발렌시아 였음.
    ZONALMARKING 이사람들 멍청 ㅋㅋㅋ
  • profile
    title: PSG - 곤살루 게드스두디 2013.01.14 02:30
    저도 발렌시아가 엄청 잘하지는 않았다 보고
    경기력은 더 끌어올려야 하긴하다보는데

    압박이 약했다는건 공감이 안가네요.
    압박은 참 괜찮다 생각하면서 봄
  • profile
    title: 유벤투스 - 시모네 자자Mata 2013.01.14 07:21
    전반 겁내 지루했음 유기적이지도 못했고
    현지 기자가 경기보다 델니도 꺼져라라는 소리만 기억남았다고 한정도였는데.. 경기내내 잘한거 아닌경기였는데.. 안첼로티 전반만 보고갔으면 발렌시아 별로네 했을만치
    경기나 제대로 보나..
  • profile
    title: 2017/18 카를로스 솔레르 (Home)리빙스턴 2013.01.14 14:26
    그거 봤는데 일단 포메이션부터 잘못 써놨던 -_-;;
  • profile
    title: 유로12 포르투갈 - 히카르도 코스타Mestalla-Bat 2013.01.14 22:28
    잘한것 아닌가. 요즘 하는 거봐서 잘한걸로 보이는데.
profile
title: 유벤투스 - 시모네 자자루드 2013.01.13 18:26
아뭉에서 피파 13 하시는 분들 없으시나요 ㅠㅠ
있으시면 저 있는 클럽에서 같이 클전 해요..ㅎ
  • profile
    title: 첼시 - 오리올 로메우아힠파코 2013.01.15 01:22
    피파 13은 하는데 어둠의 경로라 ㅠㅠㅠㅠㅠ 함께 하지 못하는게 조금 아쉽네유ㅠㅠ
profile
title: 아스타나 - 네마냐 막시모비치Gago 2013.01.13 15:54
수페르가 조사한 세비야전 베스트 플레이어 투표결과
1위 알베스
2위 솔다도
3위 티노
4위 알벨다
5위 힠
6위 과르다도
7위 바네가
8위 파레호
9위 발데스
10위 페레이라
11위 라미
12위 피아티
13위 조나스
18위 루이즈
profile
title: 2014/15 하우메 도메넥 (2nd)하울 2013.01.13 13:37
발베르데는 강하군요
  • ?
    title: 유벤투스 - 디디에 데샹Gripen 2013.01.13 14:24
    이번에 결과가 좋다면 꼭 최소 1년이라도 재계약하는게 좋을 듯...
  • ?
    title: 2012/13 다비드 알벨다 (Senyera)알옹 2013.01.13 21:42
    헠헠
Board Pagination ‹ Prev 1 ... 1731 1732 1733 1734 1735 1736 1737 1738 1739 1740 ... 1859 Next ›
/ 185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