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
비밀번호
포인트 메뉴
전체

오늘: 1,088|어제: 1,405|전체: 3,035,802|회원: 4,844|문서: 71,140|댓글: 334,737|첨부파일: 2,433

profile
title: 삼프도리아 - 슈코드란 무스타피노사나노라이프 2017.08.19 11:18
http://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31&aid=0000000461

아무리봐도 파코인데... 비달이라고 하네
profile
title: 2007/08 다비드 비야 (Home)빠스타 2017.08.19 09:25
어휴 엔소 그러게 왜 땡깡부리다 나가냐 ㅋㅋ 우승 트로피도 못만져보겠네
profile
title: 2013/14 에두아르도 바르가스 (10주년)순막 2017.08.19 09:14
오늘 경기보신분들 나초비달이랑 메드란은 어땠나요?
딱히 언급들이 없으셔서..
특히 비달은 칸셀루나가고 몬토야랑 경쟁이 될만한 수준인가요?
  • profile
    title: 2008/09 라울 알비올 (Home)Rbiol 2017.08.19 09:38
    비달 상당히 괜찮더군요. 수비도 안정적으로 해줬고 공격력도 뛰어난건 아니지만 실수없이 제몫이상 해준것같아요.
    프리시즌에도 무난했고 8년간 유스에서 훈련 받고 1군 데뷔한 경기라는데 침착하게 잘한듯
  • ?
    title: 2007/08 다비드 비야 (Home)나니 2017.08.19 10:14
    비달은 정말 괜찮더군요. 매드란은 잘 모르겠어요.
  • profile
    title: 2015/16 호세 가야 (Away)Gayaya 2017.08.19 11:32
    메드란 비달 모두 나쁘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돋보인 선수는 자자,솔레르,가야 꼽고싶고

    호드리구나 칸셀루는 조금 아쉬웠네요
  • profile
    title: 2012/13 조나스 곤살베스 (Senyera)코카콜라 2017.08.19 12:51
    나초 비달 요놈 완전 물건이더라구요.. 메드란은 나쁘진 않았는데 쓸데없는 반칙이 약간 있어서 아쉽네요

    나초 비달 이정도라면 몬토야가 백업으로 가는거 무시 못할 듯
  • profile
    title: 보카 주니어스 - 에베르 바네가개굴 2017.08.19 19:43
    첫 경기 감안해도 잘했음
  • profile
    title: 2008/09 비센테 로드리게스 (Home)No.14비센테 2017.08.20 00:03
    메드란은 첫경기 점수는 후하게 주고싶음
    롱패스 정확도 좋았고 수비도 열심히 뛰어줌
profile
title: 2008/09 라울 알비올 (Home)Rbiol 2017.08.19 07:51
칸셀루 뚝배기 깨는 자자ㄷㄷ 상남자의 위로방법인듯
https://twitter.com/victorlluch/status/898670017159606273
profile
Bino 2017.08.19 07:24
자자는 한국오면 국밥 한그릇 말아준다 !
?
title: 2013/14 파코 알카세르 (Home)MesSi 2017.08.19 07:22
호구 이번 경기만 보면 뭔가 축구에 눈을 뜬 것 같은데..
키핑, 패스, 연계는 진짜 좋았는데

정작 제일 중요한 문제인
라스트 패스와 골결정력은 변한 게 없네요 ㅋㅋ
  • profile
    title: 2008/09 라울 알비올 (Home)Rbiol 2017.08.19 07:26
    프리시즌에도 그렇더군요. 확실히 투톱에서 쳐진 공격수가 호드리구 장점을 살리는 포지션이긴한것 같은데 약점을 없애진 못하는듯
  • ?
    title: 2007/08 다비드 비야 (Home)나니 2017.08.19 09:07
    파란 토레스 느낌이 났어요 ㅋㅋㅋ
?
title: 2010/11 비센테 과이타Guaita 2017.08.19 07:19
발렌시아 우승! 발렌시아 우승!
profile
title: 2006/07 라울 알비올 (Home)알비올 2017.08.19 07:18
칸셀루 고생했다 진짜 우는거보고 짠했음.
profile
title: 삼프도리아 - 슈코드란 무스타피노사나노라이프 2017.08.19 07:16
리그 공동선두!!!

올시즌 우승 가나요!!!!
profile
title: 셀타 비고 - 산티 미나이제널안고가야 2017.08.19 07:13
칸셀루 꼭 잘해서 18 국대 나가길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83 Next ›
/ 178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