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act

카를로스 솔레르 재계약

posted May 17,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soler.jpg


 발렌시아CF가 전도유망한 미드필더 카를로스 솔레르의 재계약을 발표했다. 발렌시아는 A팀에서 고작 반시즌만 뛴 선수가 미래의 스타가 될 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이번 재계약을 채결했다. 계약기간은 2021년까지, 바이아웃은 8000만 유로다.


 체사레 프란델리 감독 사임 후, 보로 곤살레스 감독 체제에서 기회를 받기 시작한 솔레르는 금새 자신의 실력을 입증해 보였다. A팀에서 10경기를 뛴 후 계약 조항에 따라 자동으로 정식 1군 선수로 등록되었고, 등번호도 28번에서 18번으로 변경했으며, 바이아웃도 3000만 유로로 상향되었다. 그러나 바이에른 등 여러 구단에서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고, 구단은 이에 대한 대비책으로 이번 재계약을 채결하였다. 


 솔레르는 이번 재계약에 대해 "발렌시아와 계속해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내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날 가운데 하나, 아니 최고로 특별한 날"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하 VCF Play를 통한 재계약 소감

 "매우 어릴 때부터 발렌시아CF에서 성장했다. 7살에 입단했고, 이제 20살이 되었다. 그리고 내가 원하던대로 4년 재계약을 채결했다. 언제나 원해왔던 것이었다. 정말 멋진 한 해였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 A팀으로 콜업된 후, 동료들의 보살핌으로 쉽게 적응이 가능했다. 정말 특별한 날이다. 언제나 원해왔던 발렌시아와 함께 할 수 있게되어 행복하다. 내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날 가운데 하나, 아니 최고로 특별한 날이다. 이제 구단이 있어야 할 곳으로, 최대한 높이 올라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