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
비밀번호
포인트 메뉴
전체

오늘: 1,513|어제: 2,296|전체: 3,142,863|회원: 4,899|문서: 72,054|댓글: 338,323|첨부파일: 2,480

profile
title: 2010 월드컵 대한민국 - 박지성상냥한하마 4 시간 전
레가네스 비야레알보니
꼭 후반기가 편해진것만은 아니군요

비야레알 이친구들 귀신같이 올라오네 진짜 ㄷㄷ
profile
title: 모나코 - 페르난도 모리엔테스Morientes 5 시간 전
번역이 조금 이상하긴 한데
가야가 겨울이적시장에 맨시에 가고 싶어했었고
구단에서는 라토-센테예스를 쓰면될테니 보낼 수 있다고 판단했었다네요.
일단 지금은 구단 분위기가 워낙 좋으니 가야도 잔류쪽으로 무게를 두고있다는것 같네요.

출처야 뭐 이상한 곳이니 흘러들으면 될것 같습니다.
https://www.elgoldigital.com/gaya-retrasa-plan-huida-del-valencia-cf-tras-conocer-las-nueva-intenciones-marcelino/
  • profile
    title: 2013/14 파코 알카세르 (10주년)호아킨 4 시간 전
    !? 가야가 뒤통수를ㅠㅠ
  • profile
    title: 인테르 - 제이손 무리요Vamos 4 시간 전
    바르샤에서는 알바
    뮌헨에서는 베르낫
    맨시티에서는 가야
    발렌시아 왼쪽 풀백성애자 펩빡이
    적당히 좀 해라!!!
  • profile
    title: 아스날 - 가브리에우 파울리스타Rbiol 4 시간 전
    지난 겨울이 아니라 이번 겨울에 안내보내길 원한다는 내용이네요.
    제목은 가야가 탈출계획을 미뤘다며 가야 속마음인 것처럼 해놓고 내용은 마르셀리노의 가야 판매의사에 대해서만 다룬게 앞뒤도 안맞고
    멘디 부상시점에서 가야가 확실한 주전이 아니고 라토에 베팅하기위해 판매 가능성을 고려했다는 뻥도 적절히 섞어놓은 전형적인 찌라시 기사
?
title: 2016/17 카를로스 솔레르 (Copa)heekson 7 시간 전
베주-가라이
라스팔마스 0-0

베주-무리요
레알 2-2

가라이-가브리엘
꼬마 0-0
소시지 3-2
빌바오 3-2

가라이-무리요
레반테 1-1
베티스 6-3

무리요-가브리엘
말라가 5-0
세비야 4-0
  • ?
    title: 2017/18 나초 비달 (Home)미쵸비달 7 시간 전
    무리요 가브리엘이 결과적으로는 제일 괜찮네요
  • profile
    title: 2015/16 호세 가야 (Home)헤타페 6 시간 전
    근데 베티스전 3실점은 무리요 나가고 가브리엘 들어오자마자 내리 먹은거라 그건 감안해야합니다.
  • ?
    title: 2017/18 다니 파레호 (Away)둘리 6 시간 전
    로테자원도 좋고 오타멘디 무스타피때 보다 더 든든한느낌..
  • profile
    title: 2017/18 카를로스 솔레르 (Home)월클솔레르 6 시간 전
    전 그때는 개인적으로 레전드라고 봐서링
  • profile
    title: 맨체스터 시티 - 알바로 네그레도David3총사 4 시간 전
    ㅇㅈ
  • ?
    title: 2017/18 나초 비달 (Home)미쵸비달 49 분 전
    시즌 끝까지 잘하면 그때 거론될듯 ㅋㅋ
  • profile
    title: 인테르 - 킬리 곤잘레스한지민 3 시간 전
    베주가 진짜 고마운 친군데..
profile
우리팀에도 크랙이 ㅜㅜ
?
title: 셀타 비고 - 산티 미나나범정 14 시간 전
게데스 지난시즌에 안오고 이번시즌에 임대로 온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분은 아무도 없나요
괜히 저번시즌에 왔다가 아무것도 못하고 비싼가격에 왔다고 저번시즌 성적과 같이 욕만 엄청 먹었을 수도 있을거 같애서...
profile
title: 2012/13 다비드 알벨다 (Home)JelLaS 16 시간 전
2008년부터 팬이었다가 14년도 이후로 접고 원래 빨던 망란에 있었는데
망란 이름값 해버리고 빛박쥐가 되다니요 ㅠㅠㅠㅠ
솔레르가 저렇게 큰게 가장 눙물...
?
FishmanS 18 시간 전
정말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겁니까?? 요즘 진짜 넘 행복합니다
profile
title: 2011/12 메멧 토팔 (Home)거지구단 18 시간 전
ㅋㅁ 에버튼 완벽 파괴중... 왜 내가 좋아하는 팀들을 망쳐놓는건가.
profile
title: PSG - 곤살루 게드스코카콜라 19 시간 전
레알녀석들 우리 보고 2위 체험판이라니 호통하게 웃고 갑니다 ㅋㅋㅋ (그리고 그대들은 언제까지 발렌시아 강등 기원을 외치실건지?)
  • profile
    title: 2017/18 카를로스 솔레르 (Home)월클솔레르 19 시간 전
    진짜 둘이는 단판으로 컵대회하나 만들었음 좋겠으요 나랑하컵 레알이랑 하면 대박일건뎅
  • profile
    title: 보카 주니어스 - 에베르 바네가개굴 13 시간 전
    성골 마드리드인들이라 그러려니
  • profile
    크래커 7 시간 전
    답답합니다~ㅋㅋ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59 Next ›
/ 185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맨 위로!